브랜드 소개

탑텐의 역사

  • 2017.03
    탑텐 액티브 라인 런칭
    2016.12
    매출액 2,000억 돌파
    2016.09
    탑텐 키즈 단독 1호점 하남스타필드키즈점 오픈
    2016.04
    탑텐 언더웨어 라인 런칭 / 탑텐 키즈 라인 런칭
    2016.01
    탑텐 점장후보 공채 1기 선발
    2015.06
    탑텐 100호점 동성로중앙점 오픈
    2015.05
    최대규모 부산광복점 리뉴얼 오픈
  • 2014.12
    매출액 1,200억 돌파
    2014.10
    TENTEN DAY 이슈
    2013.10
    온라인스토어 오픈
    2013.09
    플래그쉽스토어 명동2호점 오픈
    2013.01
    250평 규모 가로수길점 등 22개점 오픈
    2012.06
    탑텐 런칭 1호점 대학로점 오픈

탑텐의 성장

탑텐의 철학

  • MISSION

    STYLISH WEAR
    스타일리시한 고품질의
   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
   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
    목표로 합니다.
  • VALUE

    CUSTOMER
    우리의 모든 업무는
    고객을 위한 것으로
    고객의 입장에서
   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
    행동합니다.
    PEOPLE
    모든 것은 사람에서
    시작합니다. 지속적으로
    성장하는 탑텐 안에서
    교육과 평가를 통해
    탑텐의 인재가 될 수
    있습니다.
    SIMPLE
    탑텐의 기준에 따라 업무의
    우선순위를 세울 수 있고
    효율적으로 근무함으로써
    변화에 즉각적으로
    대응할 수 있습니다.
    ACTION
    목표를 설정하고
    이를 달성하기 위해
    정확하게 의사결정하고
    재빠르게 실행으로
    옮깁니다.
    TOGETHER
    다양한 업무를 하는
    사람들이 모여 공동체
    의식을 가지고
   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VISION

    TOP10 GLOBAL
    SPA BRNAD IN 2020
    2020년 글로벌
    SPA브랜드 TOP10 진입

탑텐의 인재상

다섯가지 value를 기반으로 한 탑텐의 3가지 인재상은 탑텐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갖추고 있어야 하는 역량이며 업무 판단의 기준이 됩니다.

  • 고객지향
   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고객의
    입장에서 생각합니다.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면
   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.
  • 행동지향
    계획 실행을 위해 세부 행동 목표를 설정합니다.
    목표 달성을 위해 액션에 집중하고 즉각
    실행합니다.
  • 성장지향
    자신과 회사의 공동 목표를 이해하고 업무에
    임합니다. 성장을 위한 팀워크를 지향하고 팀의
    육성 및 발전에 힘씁니다.
TOP